Sunday, November 25, 2007

Hontou no Kimochi (My True Feelings)

日本モード:

私はとても孤独今である。罪があり、無感覚。私は信頼に何をすればいいか知らない。私は実際に自分自身を知らない。

私はなぜ前にと異なっている感じるか。幸せがある理由の多くがあるけれども私はこの孤独に残る。

私はそれに耐えることができない。それは私を... 傷つける

 

한국 형태:

나는 이렇게 고독하다 지금. 유죄와 마비되는. 나는
신망에 무엇을 하기 위하여 모른다. 나는 조차
진짜로 모른다.

나는 왜 전에보다는 다른가 느끼는가? 행복한
있는 이유의 제비 있는다 그러나 나는 이 고독안에 남아
있는다.

나는 그것을 품을. 그것은 나를... 낙상한다

 

中国方式:

我现在是很孤独的。有罪和麻木。我不知道什么做, 对信任。我真正地甚而不认识自己。

为什么我感到不同比以前? 有许多原因愉快我保留在这孑然

أسلوب [أربيك]
:


أنا هكذا وحيدة حاليّا. مذنبة وخدرة. أنا لا أعرف ماذا أن يتمّ ، الذي إلى ثقة. يعرفبنفسي أنا حتّى لا حقّا.

لماذا أنا أشعر مختلفة من من قبل ؟ هناك حصص الأسباب أن يكون سعيدة مع ذلك يبقى أنا في هذا عزلة.

أنا يستطيع لا يحمل هو. هو آذىني…

0 comments:

Post a Comment